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라이브플렉스, 아란전기 첫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아란전기'의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사전 모집을 28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아란전기'의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라이브플렉스는 총 1만 명 규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오는 9월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12일 참여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만 명을 선발해 발표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비공개테스트 신청자를 위한 이벤트는 9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를 신청하면 향후 실시될 아란전기 공식 모델 선발전에 참가하는 90명의 모델들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델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SNS를 이용하여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는 참여자에게는 PC방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란전기'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탑승 뿐 아니라 캐릭터의 공격 보조 역할까지 수행하는 '법보 시스템', 3개의 국가로 나뉘어져 치열한 세력 쟁탈이 펼쳐지는 '국가 시스템', 유저들이 각 나라의 국왕을 직접 선출하는 '정치 시스템' 등의 독특한 게임 요소를 선보이게 된다. 또한 1000여 개에 달하는 메인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사용자들의 평가를 받게 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아란전기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유저 분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판단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온 만큼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아란전기'의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참여 신청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