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해외주식 업앤다운(Up&Down)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외주식 Up&Down 서비스는 해외주식을 직접 거래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국제 정세의 변화에 따라 이슈가 되는 해외주식상품 종목군 중에서도 상승 및 하락장에서 각각 최대 3배의 수익을 낼 수 있는 레버리지 및 인버스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상품에 대한 거래 정보를 제공한다.
1차로 오픈된 종목군은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국제유가 관련 종목 6개 (UWTI, DWTI, UCO, SCO, USO, DNO)로 이트레이드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의 3800 화면에서 시세 및 차트확인부터 주문까지 초보자도 쉽게 거래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는 해외주식 직접거래 수수료가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1회 20$로 인하된다. 이달 말까지 Up&Down 서비스를 통해 국제유가 관련 종목을 1회 이상 거래 하면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간 실시간 해외주식 시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 본부장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과 수익 기회를 찾을 수 있지만 막상 개인 투자자들이 투자하려고 보면 그 방대함에 기가 눌리게 된다”며 “해외 주식 상품 중에서도 엄선된 상품들만 골라 제공하는 Up&Down 서비스는 해외 투자에서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www.etrade.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2428)또는 해외주식팀(02-3779-8888, 892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