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농협한삼인, 수험생과 학부모에 ‘1+1’행사

농협한삼인은 다음달 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능을 앞둔 수험생의 컨디션 조절과 학부모 건강관리를 위해 한삼인 홍삼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수능을 앞두고 집중력 강화와 컨디션 조절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기획됐다.


농협한삼인은 6년근 홍삼과 결명자ㆍ구기자 등 100% 국산원료만을 사용하고 비타민ㆍDHA 등이 함유돼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도움을 주는 홍삼에이플러스를 20% 할인 판매한다. 홍삼에이플러스 구매 시 걱정인형, 방석, 엽서, 사인펜 등이 포함된 ‘수능선물세트’는 총 2,000개 한정으로 가맹점과 유통매장에서 제공한다.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줘 체력 소모가 큰 수험생의 체력 보충과 집중력 회복에 효과적인 심의환을 30% 할인한 14만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저온에서 달여 사포닌 파괴를 최소화해 원기 회복에 좋은 ‘보황톤골드’, 홍삼 분말과 비타민C로 만들어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콤C’를 1개 구입하면 1개를 더 주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수험생의 건강과 더불어 수험생 어머니를 위한 홍삼 제품도 실시한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여성에게 좋은 석류농축액이 들어있어 여성의 건강에 좋은 ‘한미인 1+1’ 행사를 4만9,000원에 판매한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