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핸즈카드는 14일 올 상반기 결혼하는 신랑, 신부를 위해 ‘의기양양 2015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비핸즈카드는 이달 5일부터 31일까지 단독 판매중인 청첩장 28종을 최대 70%로 할인하는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10만원 안팎의 비용으로 청첩장 400매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프리미엄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비핸즈’도 12일부터 19일까지 6종의 인기 제품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는 ‘45%+20% 세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프리미어비핸즈는 유명 연예인들이 결혼식장 때 이용하며 이른바 ‘연예인 청첩장’으로도 불리고 있다.
유니크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는 웨딩 관련 온라인 카페와 블로그에 청첩장 샘플 후기를 올린 고객 중 우수 고객을 선정해 청첩장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샘플 후기 3·6·9 이벤트’를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수 고객에 선정되는 요건은 더카드 홈페이지(www.theca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더카드는 새해를 맞아 제품구매 시 제공하는 무료 혜택 서비스도 업그레이드했다. 프리미엄 감사 봉투, 고급 식권, 디자인 봉투 스티커, 웨딩 식전 영상, 허니문 셀카봉, 감사장 15%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프리미어비핸즈 등 4개 사이트 공통으로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리홈쿠첸 5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연장한다. 해당 기간 동안 4개 사이트에서 청첩장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쿠폰이 지급되며, 밥솥, 전기레인지, 스팀청소기 등 리홈쿠첸의 인기 혼수 가전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비핸즈카드 관계자는 “봄 예식을 앞둔 커플들이 많은 친지를 만나는 설 연휴에 청첩장을 미리 전달하기 위해 명절을 앞두고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며 “올해는 설이 예년보다 늦고 연휴 역시 길기 때문에 2월 첫째 주에는 주문이 완료돼야 설 전에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