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KBS교향악단, 달콤한 사랑의 노래 ‘밸런타인 콘체르토’

13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사진=KBS 교향악단)

달콤한 초콜릿을 주고받으며 연인들이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 알려진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KBS교향악단이 13일 오후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밸런타인 콘체르토(Valentine’s Concerto)’를 연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여심을 사로잡는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다섯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국내 주요 교향악단을 지휘하며 차세대 지휘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휘자 최수열과 한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실력파 배우 민영기, 윤형렬과 더불어 클래식·팝페라·뮤지컬·라디오 DJ 등 다방면의 활동으로 주목받는 팝페라 가수 카이가 함께한다.


또한 올림푸스 앙상블 멤버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피아니스트 박진우가 협연자로 나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1부에는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뮤지컬, 영화, 광고 속 주옥같은 음악이 준비됐다. 뮤지컬 갈라 서곡을 시작으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에서 ‘지금 이 순간’, 노트르담 드 파리의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아름답다’를 비롯해 ‘Forever is Not Long Enough’ ‘She’ ‘You Raise Me Up’ 등을 선보인다.

2부에서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클래식 음악들로 채워진다. 그리그의 ‘피아노 협주곡 a단조’, 차이콥스키의 ‘로미오와 줄리엣 환상 서곡’ 등이 이어진다.

이번 ‘밸런타인 콘체르토’에는 특별한 주인공을 위한 무대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사전에 사연 공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주인공들이 사랑하는 한 사람을 위해 진심을 전할 예정이다.

티켓가격은 S석 3만원, A석 2만원. ☎02)6099-740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