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휴테크, 안마의자 지마켓' 기획전


헬스케어 전문 업체 휴테크산업이 ‘휴테크 T9 안마의자’, ‘휴테크 C7 안마의자’등 2015년형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기획전을 연다.

‘휴테크 T9 안마의자’는 등, 엉덩이, 손바닥, 종아리 등의 온열 기능에 의해 더욱 부드럽고 디테일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에어셀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와 발바닥 롤링지압 기능이 탑재됐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감싸는 3D 입체 안마형태로 손 안마와 비슷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휴테크 C7 안마의자’는 S프레임과 L프레임이 각각 목과 어깨, 그리고 등허리와 엉덩이를 거쳐 허벅지까지 나눠 안마를 하는 시스템을 갖춰 직접 마사지를 받는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온열기능은 물론, 슬라이딩 기능이 탑재돼 공간 걱정 없이 설치 가능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어깨 안마위치를 자동으로 탐색하는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T7프리미엄 안마의자’,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L자 시스템의 ‘Q9안마의자’, 메모리기능과 리듬 골반 및 열찜질기능(최대 70도)을 갖춘 최고급 모델인 ‘델피오레 안마의자’ 등도 고객을 기다린다.

휴테크는 ‘M7안마의자’와 ‘T7프리미엄’, ‘바디렉스R(HT-7900R)’, ‘바디세븐 플러스(HT-7700)’등에 대한 기획전을 지마켓에서 연다.

휴테크 관계자는 “2015년 신상 안마의자를 출시하면서 구매 후 무료체험 등을 실시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 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