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클릭! 창조상품] 진동 모터로 구강건조증 예방 外



동방헬스피아의 오랄헬스링(사진)은 음파진동칫솔과 잇몸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한 구강용품이다. 제품 손잡이 내부 떨림판에 있는 소형 모터가 상단 T자 모양의 아크바에 진동을 전달하면 떨림이 잇몸에 골고루 전달되는 구조다.

진동을 통해 잇몸이 자극되면 침의 분비량이 늘어나 구강건조증(입안의 침마름)과 입 냄새 예방에 도움이 된다. 잇몸마사지는 잇몸병 예방은 물론 혈류 확장을 통해 면역체계의 활성화와 향상성 유지에도 기여한다.


특히 치아교정을 하고 있는 환자들이 잇몸 전체를 마사지하면 치아 뿌리를 감싸고 있는 치조골(뼈)의 리모델링이 활성화되고 치아가 이동 후 새로 자리잡는 데도 효과적이다.

관련기사



향균·탈취 효과 뛰어난 무좀약

범보NS의 쾌발Q와 쾌발 클로버링(사진)은 심한 무좀으로 고생하거나 바르는 무좀약 때문에 불편을 겪었던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항균 성분이 보강된 특수조성물질로 코팅된 이 제품은 원하는 발가락에만 착용하면서 항균·탈취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쾌발 기능성 패드(쾌발Q, 쾌발 클로버링)는 단 한번 착용으로 1~3일까지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발 냄새에 대한 부담을 확 줄여준다. 스프레이, 파우더와 같은 기존 풋케어 제품들은 활동량에 따라 자주 뿌려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

쾌발 기능성 패드는 음이온 방출이나 원적외선 방사도 가능하며 혈액 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