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재능교육 스스로러닝센터, 8월에도 계약 및 오픈 활발


재능교육(회장 박성훈)의 1:1 맞춤 완전학습교실 재능스스로러닝센터의 센터 오픈과 계약이 8월에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8월 16일(금) 10호점인 고양행신점 오픈을 시작으로, 20일(화)에는 8호점 파주문산학원 오픈과 11호점 경기광주쌍동점 계약이 체결됐다. 27일(화)에는 9호점 오산청호자이점이 오픈 될 예정이다.

스스로러닝센터 8호점 파주문산학원은 깔끔한 내부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학습하는데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완벽하게 준비된 러닝센터 학원형의 모습만큼 장인숙 원장의 포부 또한 남다르다. “과학적인 평가시스템으로 아이들의 학습에 결손 없는 완벽한 학습법을 지도 하여 학습에 빈틈이 없게 할거예요!” 이런 포부 덕분인지 파주문산학원은 오픈과 동시에 입회가 이루어지면서 센터에는 벌써부터 활기가 넘친다.


10호점 고양행신 김나연 원장은 재능스스로선생님으로 근무하기도 해 진정한 재능교육 가족으로 깊은 인연을 함께하고 있다. 그만큼 재능교육의 시스템과 교재에 확신이 차있는 김 원장이기에 더욱 듬직하다. “재능교육의 교재와 시스템이라면 공부방 운영에 좋은 콘텐츠가 될 거예요. 그렇게 때문에 회원모집은 문제 없어요.”

관련기사



파주문산학원이 오픈 할 동안 경기광주에서는 재능교육 스스로러닝센터 11호점 경기광주쌍동점 계약식이 있었다. 쌍동점은 바로 이효성 원장이 그 주인공이다. 이효성 원장 역시 재능교육 선생님으로서 근무했고 이미 학부모님들과 아이들에게는 훌륭한 재능선생님으로 정평이 나있다. 재능선생님을 하며 스스로학습시스템 만큼 아이들의 학습에 적합한 것이 없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이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우리집 공부방’에서부터 멀리 전파하는 통로의 역할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 주저 없이 재능교육의 스스로러닝센터를 선택하게 되었다.

스스로러닝센터의 남은 8월과 다가올 9월은 오픈식으로 일정이 가득 차있다. 8월 27일 오산청호자이점, 9월 2일은 부산정관점, 9월 9일은 경기광주쌍동점이 오픈식을 단행할 예정이다.

현재 공부방과 학원형의 가맹문의 및 계약상담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9월부터는 학생들 개학을 맞이하여 사업설명회도 전국 각지에서 진행 된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