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협회중앙회는 오는 6월19~22일 서울 COEX에서 'K-Festival 2014(한국축제박람회)'를 연다. 이 행사는 한국 축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축제를 육성하는 것은 물론 축제산업의 실질적 비즈니스가 가능한 마케팅 장을 펼치는 등 우리나라 축제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전문박람회를 지향하며 올해로 2회째를 맞는다. 특히 축제전문가 정보교류 및 전문인력 양성, 축제의 차별화 전략 및 발전방향 제시에 역점을 두고 있다.
제주해비치 개관7주년 패키지 상품
제주 해비치호텔이 오는 24일 개관 7주년을 맞아 '7주년 기념 패키지'를 판매한다. 개관 기념 패키지는 엑스트라베드 무료 제공,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 놀멍 자유이용권(SEGA게임 제외), 웰컴 케이크 제공, 사우나 2인 1회 무료 이용, 허니문 객실 무료 데코레이션 등 총 7가지 혜택 중 고객이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판매기간은 27일까지며 가격은 26만원부터다.
카타르항공 하마드 국제공항으로 이전
카타르항공은 오는 27일 지금의 도하국제공항에서 자사의 새로운 거점공항이 될 하마드국제공항으로 이전한다. 지난 4월 여객 부문에서 일부 개항한 하마드국제공항은 빠른 속도로 진화하는 항공과 늘어나는 승객 수요를 충족하도록 건설된 최첨단 시설의 허브공항이다. 공항과 공항도시의 면적은 29㎦에 달하고 그중 60%는 아라비안만 매립지 위에 지어졌다.
트라팔가 13일짜리 남미 여행상품 선봬
글로벌 코치투어 트라팔가는 월드컵의 나라 브라질을 비롯해 아르헨티나·칠레 등 남미국가를 여행하는 13일짜리 남미 특선상품을 선보인다. 요금은 4,395달러부터이며 식사, 4성급 이상 호텔, 보너스 항공권(리우데자네이루~이과수, 이과수~부에노스아이레스, 부에노스아이레스~산티아고), 세금과 팁, 화장실을 갖춘 최신식 버스 등이 포함돼 있다. 우리나라 출발·도착 국제선 항공권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