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해양관광 랜드마크 '마리포사 리조트' 外



해양관광 랜드마크 '마리포사 리조트'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 (낮 12시)


경쟁력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공스토리를 들어보고 화제나 이슈가 되는 다양한 정보를 찾아다니는 '조영구의 트렌드 핫이슈'. 이번 주에는 천사의 섬이라 불리는 자은도의 마리포사 리조트를 찾았다.

서남해안을 바라보는 자은도 일대에 자리한 마리포사리조트는 넓은 테라스와 세미나실, 바비큐시설, 야외수영장, 마사지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증도 인근의 섬에 위치해 현재 공사 중인 압해-암태 간 연도교가 완공되면 자동차로도 오갈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높다. 마리포사리조트는 향후 개매기 잡기, 백합 채취 등 해양관광을 활성화해 관관객들의 즐거움을 증진할 예정이다. 임광덕 마리포사리조트 본부장은 "투자를 선도하는 랜드마크의 역할을 기대한다"며 "해양관광 시대에 대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리조트, 콘도, 호텔 등 숙박시설을 확충하겠다"고 말했다. 마리포사리조트는 약 100여 객실 규모의 고급 숙박시설을 목표로 현재 빌라형 리조트 5개동 총 30개실을 분양하고 있다.

관련기사



투자 유망 지역·알짜 매물 소개

■SEN 부동산플러스 (오후 4시)

새해 들어 서울과 수도권 주택시장의 회복론에 힘이 실리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투자에 성공하고 싶다면 서울경제TV 'SEN 부동산플러스'를 주목하자.

김동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오늘 방송은 안광훈 리얼에셋투자연구소 이사와 조찬우 랜드스타에셋소장이 출연해 투자 유망한 지역과 매물들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부동산 줌인' 시간에는 서울역 역세권 개발 지역에 위치한 용산구 청파동의 교통 호재와 미래가치를 자세히 분석하고, 해당 지역에 위치한 다가구주택 매물도 살펴본다. 두 전문가의 매물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매물 갑론을박'에서는 용산구 한강로 3가와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알짜배기 매물을 찾아 지역의 호재와 함께 매물의 장점을 파헤쳐본다. 부동산 관련 고민과 보유 매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다면 02-778-4747로 전화하거나 무료문자 013-3366-0119를 통해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서울경제TV 'SEN 부동산 플러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에 생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