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LGU+, 스마트 미팅 솔루션 ‘U+브리핑’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 모델들이 통화를 하면서 문서를 공유해 볼 수 있는 스마트 미팅 솔루션 ‘U+브리핑’ 이벤트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사용후기 등을 올리는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을 증정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음성 통화를 하면서 문서를 공유해 볼 수 있는 스마트 미팅 솔루션 ‘U+브리핑’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스마트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8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브리핑은 영업사원이나 회사원들이 외근을 하면서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에 유용한 솔루션이다. 최대 10명까지 스마트폰 화면으로 문서를 공유하거나, 상대방과 1:1 통화를 하며 문서를 공유할 수 있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30일까지 U+브리핑 사용량이 많은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및 도너츠 상품권을 제공하며, 사용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온라인 카페 등에 올리고 URL을 이메일(event.uplus@gmail.com)로 보낸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G2, 2명에게 블루투스를 증정한다.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주소록을 기반으로 사용 가능하며 클라우드 서비스인 U+Box와 웹하드와의 연동으로 문서를 편리하게 공유할 수 도 있다. 통신사에 상관없이 구글 플레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