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배달의 민족 이젠 PC서도 OK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4일 배달의민족의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배민닷컴’(www.baemin.com)을 열었다고 밝혔다.


배민닷컴에서는 배달의민족에 등록된 전국 12만여 개 업소의 모든 배달 음식을 온라인 바로결제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닷컴에 접속하면 이용자의 장소가 자동으로 설정되며 가까운 지역 업소들의 메뉴를 카테고리별로 볼 수 있다. 업소명 검색을 통해 선호하는 업소를 찾아볼 수도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 이용자들이 남긴 업체 리뷰를 확인가능하며 직접 리뷰를 남길 수도 있다. 주문 금액의 일정 부분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배달의민족 모바일과 통합 관리된다.

관련기사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매일매일 할인받는 ‘야근족을 위한 저녁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 한 달간 저녁 7시에서 9시 사이에 배민닷컴 바로결제로 주문하면 요일 별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가능하며 바로결제 과정에서 홈페이지에 안내된 요일 별 쿠폰 코드명를 입력하면 된다.

아울러 바로결제 서비스를 한 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이용자들에게는 바로결제로 첫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지급한다. 메뉴 선택 후 바로결제 과정에서 쿠폰코드명 ‘방가방가’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된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배달의민족 PC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편리한 배달 주문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며 “특히 PC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