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아, 서비스 시작
해외여행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혼자서도 편안하고 값싸게 즐길 수 있는 맞춤여행 상품이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코아커뮤니티(대표 안우영)는 국내 처음으로 원하는 장소와 음식, 교통, 시간 등을 마음대로 선택해 최저가격으로 나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맞춤여행 전문사이트(www.interplane.co.kr)를 개발해 네티즌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기존 인터넷 여행업체들의 관광상품은 패키지로 만들어져 획일적인 정보를 제공하거나 여행자가 자세한 정보를 알지 못한 채 여행사와 상의해 일정을 조정하는 수준이었다.
아이코아 안우영 사장은 "인터플레인은 자체 구축한 방대한 여행정보를 바탕으로 여행자가 원하는 장소, 기간, 숙박, 음식, 교통 등의 모든 여행정보를 인터넷으로 제공, 여행자가 원하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현재 동남아 7개국, 25개 도시, 400여 호텔, 2,000여 음식점 정보를 담고 있으며 5월중 유럽과 북중미 지역 정보도 올릴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인터플레인은 여행자의 선택사항을 토대로 항공권, 숙박권을 포함한 모든 준비를 대행하며 구체적인 여행스케줄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맞춤여행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사이트에 접속한 후 맞춤여행, 국가, 도시, 숙박, 교통, 음식, 쇼핑 등의 순으로 클릭하면 된다.(02)2646-6864
서정명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