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시경원, 전통시장 그랜드 세일 행사


시장경영진흥원은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그랜드세일’을 전국 500여 개 전통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전통시장이 동시에 대규모 세일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총 20만 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전통시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경품응모권이 제공되며, 당첨여부에 따라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 또는 장바구니 등 경품을 준다. 경품응모권은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상인회에 방문하면 수령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시장에 따라 식용유, 굴비세트 등 품목별 할인과 특가 행사가 동시에 펼쳐져 소비자들의 알뜰 제수용품 마련을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경원은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전통시장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 홈페이지 ‘해피시장(www.happysijang.or.kr)’에서 ‘전통시장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 전통시장 이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여명을 선발, 온누리전자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는 동시에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변화, 발전하는 전통시장에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용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