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휴넷, 온라인으로 배우는 ‘창조경제’ 강좌 출시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실전에 필요한 창조경제 솔루션을 제시하는 ‘새로운 미래를 여는 창조경제’(이하 창조경제) 온라인 교육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창조경제’ 교육과정은 ‘창조경제란 무엇인가’, ‘박근혜 정부의 창조경제론’ 등 창조경제에 대한 개념과 ‘투웨이 수평시대’, ‘패시브인컴 시대’, ‘하트스토밍시대’ 등 창조경제와 관련된 패러다임의 변화를 짚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창조경제형 성장전략’, ‘창조경제형 경영전략’, ‘창조 리더의 행동전략’ 등 전략 수립과 ‘창조경제 3대 목표와 6대 실행전략’, ‘비타민 프로젝트’ 등 실제 수행에 필요한 지식을 담았다. 강의는 ‘박근혜 정부의 창조경제 매뉴얼, 대한민국 창조혁명’의 저자 최은수 박사가 맡았다.

관련기사



조영탁 휴넷 대표는 “창조경제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를 통해 창조경제형 실행 전략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자 본 교육과정을 만들게 되었다”며 “창조경제에 대해 알고 싶은 개인과 기업의 임직원, 박근혜 정부의 창조경제 실행전략을 고민중인 공무원과 공공기관 임직원에게 적합한 강의”라고 소개했다.

휴넷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창조경제’ 교육과정은 온라인과 모바일로 학습이 가능하며, 15개의 강좌가 총 15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수강료는 7만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