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2014년 라이나생명 대졸신입사원 공개 채용

라이나생명보험이 2014년 대졸신입사원 3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

3일 라이나생명에 따르면 2014년 대졸신입사원 서류 접수가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홈페이지(www.lina.co.kr)를 통해 진행된다.


6개월 간의 인턴 실습을 거쳐 최종 채용이 결정되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계리, 상품개발, 재무, 정보기술, 보험금심사, 심사관리, 고객서비스, 법무, 준법, 감사, 인사, 대외협력 등의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관련기사



서류전형 합격자가 오는 11월 중에 개별 통보되면 1·2차면접 전형을 거쳐 인턴으로 선발된다. 이렇게 선발된 인턴들은 12월부터 내년 5월까지 약 6개월 간의 인턴 실습 과정이 진행된다. 실습기간 중에는 지원분야의 업무수행 및 팀프로젝트, 멘토링, 재단봉사활동, 비즈니스 매너 교육 등 신입사원으로 갖춰야 할 소양 교육에 중점을 두게 된다. 6개월 간의 인턴실습 기간 또는 종료 후 평가를 통해 라이나생명의 신입 사원으로 채용이 결정된다.

라이나생명 인사부에서는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를 갖는다. 오는 5일 이화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6일 고려대학교, 7일 서울대학교 등에서 열릴 예정이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보험업계가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신입사원을 뽑고 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도전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젊은이들이 최종 신입사원으로 선발돼 라이나생명의 발전의 한 축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