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한진 ‘The 빠른 서비스’ 론칭 등 해외배송서비스 강화

한진은 해외 쇼핑몰 이용고객이 늘고 있는데 따라 ‘The 빠른 서비스’ 론칭하는 등 해외배송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를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The 빠른 서비스’는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만 작성할 경우 물품확인·재포장 등 별도 절차 없이 바로 항공편으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은 현지 물류센터 발송일로부터 3일 이내에 국내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상품 수량이 1개인 단품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한진은 오는 28일까지 ‘The 빠른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운송료 30% 할인 행사에 나선다. 또 미국 현지 상품을 구매대행 서비스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한다. 별도 신청서 작성 없이 구매가 가능한 기획전은 특정상품을 세트 형태로 판매하며 매월 고객 기호에 맞춰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형태로 구성되며, 별도의 신청서 작성 없이 국내 쇼핑몰 이용과 유사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은 미국 현지의 인기 품목을 한국 고객의 기호에 맞춰 매달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단순 구매·배송대행 서비스가 아닌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역점을 두고 있다”며 “이미 해외 쇼핑몰 이용고객 편의를 위해 사이트 개편은 물론 배송정보·물류센터 현황 확인 기능 등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