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한샘, 가정의달 맞이 할인·경품 이벤트 진행

한샘(009240)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리클라이너 소파(등받이·발받침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소파)를 할인 판매하고, 아이 방 가구 구매할 때 책상 의자를 증정한다. 또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하고 가족여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일까지 1인용 리클라이너 베스트셀러인 ‘IMG 리클라이너’ 3종과 ‘한샘 도즈 리클라이너’ 총 4종의 제품을 최대 40만원 할인한다. 특히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IMG 삼바 초코 리클라이너’는 20개 한정으로, 20만원 할인된 13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 방을 새로 꾸며주려는 부모를 위해 초등학생용 가구 ‘조이’ 책상세트를 구매할 경우 성장맞춤형 조앤 책상 의자(19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5월 한 달간 모든 가구 구매고객에게는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이 사진 촬영권은 전국 20개 ‘작가의꿈’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원을 추가할 경우 리마인드웨딩 촬영(35만원 상당)도 가능하다.

또 한 달 동안 가구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일본 료칸 2박3일 여행권(1명), 제주도 2박3일 여행권(2명),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권(5명), 에버랜드 주간권(10명), 영화관람권(10명), 케이크 교환권(20명), 한샘 생활용품 쿠폰 5,000원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