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경희생활과학, 2013년형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 출시

스팀을 자유자재로 조절가능, 넓고 가벼운 열판 채택으로 빠르게 옷의 구김을 다림.


한경희생활과학은 11일 차별화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2013년형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 2013(모델명: HI-8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스팀다리미와는 달리 스팀헤드 부위에 스팀스위치를 장착, 스팀을 자유자재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여러 벌의 옷을 다릴 때 스팀 분사를 콘트롤 할 수 있기 때문에 물의 사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기존 한경희스팀다리미 모델 중 가장 넓은 열판을 채택해 빠르게 넓은 부위의 옷감을 다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팀헤드의 무게는 최소화해 손목 부담을 줄였다. 스스로 내부의 물때를 청소해 잔고장을 줄여주고 수명을 늘려주는 ‘셀프크리닝 시스템’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옷걸이까지 갖췄다.

색상은 주황, 보라, 핑크 세가지로 출시됐다.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을 통해 가장 먼저 런칭하며, 가격은 18만 9,000원이다.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찾아 기존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넓어진 열판과 스팀스위치를 통해 남성용 셔츠와 양복바지의 각을 잡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수평다림질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황정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