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CJ문화재단, CJ프로젝트S 4기 내달 1~22일까지 공모

선정자에 최대 1,500만원, PGK 현직 PD 멘토링 등 지원 <br>1기 선정작 ‘나의 PS 파트너’ 작년 극장 개봉 등 성과

CJ문화재단이 CJ프로젝트S 4기를 공모한다.

CJ프로젝트S는 올해로 4회를 맞는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 프로그램으로, CJ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이하 PGK)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콘텐츠진흥원, CGV, CH CGV, OCN, 건국대학교가 후원 협력한다.


CJ프로젝트S의 1기 선정작으로는‘나의 PS 파트너’ ‘마이 리틀 히어로’ ‘투 올드 힙합 키드’ 등이 있다.

관련기사



이번 4기 공모에서는 ‘나의 스토리 파트너’라는 슬로건 아래 극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 부문의 신인 스토리텔러를 뽑는다.

선정자는 최대 1,500만 원의 창작지원금, PGK 소속 현직 PD의 1대 1 멘토링, 지속적인 모니터링, 스토리텔링 전문가의 특강, 주요 투자 배급사와의 네트워킹 등 출품한 트리트먼트가 완성된 시나리오가 되고 실제 제작이 결정되기까지 필요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받는다.

지원대상은 지원 창작물에 대한 저작권을 갖고 있으며 영화부문의 경우 장편영화 크레딧을 한 작품 이내 보유한 자, 드라마부문의 경우 방송 크레딧 미보유자이다.

지원자는 4월1일~22일까지 참가신청서와 함께 창작물의 트리트먼트를 CJ아지트 홈페이지(www.cjazit.org)에서 접수하면 된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