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혼다코리아, PCX125 예약판매 이벤트


혼다코리아는 2012년형 ‘PCX125’ 출시를 앞두고 수입 모터사이클 최초 3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16일부터 5월5일 까지 20일 동안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 한다.


오는 5월 본격 판매에 돌입하는 2012년형 PCX125는 친환경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혼다의 차세대 125cc스쿠터다. 추가된 편의사양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살린 투톤 이미지로 다양하게 변화하는 국내 고객의 선호에 발 맞추기 위해 새롭게 선보여진다.

관련기사



혼다코리아는 해당 기간 혼다코리아 딜러 및 소형판매점을 통해 2012년형 PCX125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딜러 및 소형판매점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서비스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모터사이클 전용 고급 내비게이션을 증정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수입 모터사이클 최초 3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등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고객사랑을 실감하고 있다”며 “2010년 국내 출시 이후 단 한 번도 그 인기가 식지 않은 혼다의 베스트셀링 모델 PCX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체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www.hondakorea.co.kr)에서 확인하거나,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딜러 또는 소형 모터사이클 판매점에 문의하면 된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