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코데즈컴바인, “변함 없는 소비자 선호 1위 브랜드”

2030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리서치에서 스타일리쉬 캐주얼 부문 1위!


코데즈컴바인이 스타일리쉬(Stylish) 브랜드로서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관련기사



코데즈컴바인은 최근 한 매체에서 실시 한 ‘2030세대 소비자 리서치’에서 ‘스타일리쉬(Stylish) 캐주얼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볼륨 캐주얼 부문 2위’는 베이직 플러스가, ‘아동복 부문 5위’에는 키즈가 선정 되는 등 각 브랜드 별로 순위권에 올라 좀처럼 식지 않는 코데즈컴바인의 인기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이 중 코데즈컴바인이 1위로 선정 된 스타일리쉬 캐주얼 부문은 지난 4년 동안의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비자 응답수도 2위 브랜드와 2배 이상 차이를 보여 캐주얼 브랜드로서 코데즈컴바인이 얼마나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지를 단적으로 알 수 있었다.

최근 코데즈컴바인은 브랜드의 변화된 모습을 예고하고 이전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브랜드로서의 하반기를 준비 중이다. 우먼은 디자인실 개편과 함께 디자인 의장등록 시행으로 코데즈컴바인만의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해 특화 된 디자인으로 하반기를 공략하고, 포맨은 단독 매장 확대로 독보적인 남성 스타일리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더불어 악세사리 라인도 지금보다 특화 시키고 아이템을 대폭 늘려 소비자들이 원하는 곳에 단독 매장을 갖출 수 있도록 브랜드의 힘을 강화 시킬 전망이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