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관광공사, 중국 여성 대상 고가 관광상품 출시 外

인터파크투어 메인화면 새단장

관광공사, 중국 여성 대상 고가 관광상품 출시

한국관광공사는 대한항공·한진관광·중국캉훼이시안여행사와 공동으로 상품가 2만5,000위안(약 438만원)의 여성만을 위한 고가 방한 관광상품 '여성들을 위한 슈피리어 한국여행 상품(秀膚麗雅(Superior) 韓國游 for Lady)'을 개발했다.


오는 16일 이 여행상품의 첫 손님으로 여성 VIP 4명이 입국한다. 이들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클래스와 고급 밴을 이용하고 4박5일의 방한일정 동안 전담 중국어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국내 최고급의 미용과 쇼핑, 미식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서울과 제주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전 일정 신라호텔에 투숙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문화강의 연장 운영

필리핀관광청이 필리핀의 문화와 언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필리핀 문화강의'를 6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강의는 당초 5월 말까지였으나 참가자들의 호응과 높은 참여율에 한 달 더 연장 운영하기로 했다. 필리핀 문화강의는 매주 토요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서울 을지로 프레지던트호텔 1층 필리핀관광청 쇼룸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관광청 e메일(pdot@7107.co.kr) 또는 전화(02-598-2290)로 강좌 일주일 전에 사전 신청하면 된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시즌권 판매

관련기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오는 8월 말까지 '2014 오션월드 시즌권'을 판매한다. 시즌권은 1일 1회 오션월드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온라인에서는 상시 판매되며 현장구입은 오션월드 실내 매표소에서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 가능하다.

시즌권 이용기간은 노블시즌권은 6월1일부터 2015년 3월 말까지고 골드시즌권은 7월1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다. 이용요금은 어른 기준 노블시즌권은 20만원(재구매), 22만원(신규), 골드시즌권은 18만원(재구매), 20만원(신규)이다.

그랜드앰배서더 애프터눈 티 세트

인터파크투어가 특가·여행검색·이벤트·혜택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카드뷰 형식의 UI(User Interface)로 메인화면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시각적인 변화로 메인화면은 텍스트를 최대한 줄이고 카드를 펼쳐 놓은 듯한 구성으로 블로그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보듯 이미지 중심의 간결함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앰배서더서울의 로비라운지&델리에서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연말까지 판매한다.

티 세트에는 오페라 케이크, 헤이즐넛 크림맛의 에끌레어, 마카롱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와 2가지 종류의 스콘, 그리고 7가지 종류의 미니 샌드위치 등 다양한 디저트와 20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가 함께 준비된다. 가격은 1인당 3만3,000원이며 2명일 경우 차만 추가해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