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은 올가을을 겨냥한 신부용 기초 화장품으로 ‘프레시스 더 화이트 멜라닌 스탑’ 라인을 제안하고 있다. 알부틴, 엘라직 애씨드 등 미백 유효성분을 함유한 이 화장품은 전 라인이 미백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 자외선과 각종 유해환경에 의해 생긴 기미, 주근깨 등의 검은 흔적을 개선시켜주고 칙칙한 피부에 투명함을 되돌려 준다.
알부틴은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식물 미백성분으로 피부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예방효과가 우수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미백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받았다. 또한 엘라직 애씨드는 과일과 콩에 함유된 식물성 미백성분으로 알부틴과 함께 미백효과를 극대화시키며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미백효과를 검증받은 성분이다.
소프너, 에멀전. 세럼 등 3종으로 구성된 프레시스 더 화이트 멜라닌 스탑 라인은 3단계의 화이트닝 효과를 거친다. 1단계는 건조하고 거친 피부는 영양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되지 않으므로 보습효과가 뛰어난 NGA성분이 피부를 촉촉한 상태로 만들어 주어 하얗고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준다. 2단계는 피부속 멜라닌 색소의 집중관리로 화이트닝 유효성분인 알부틴과 엘라직 애씨드의 복합작용으로 기미, 주근깨 등 검은 흔적을 제거해준다. 3단계는 피부 혈행 촉진성분에 의한 마사지 효과로 화이트닝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이고 피부 본래의 투명함을 회복시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