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주방 특화설계 도입... ‘펜타힐즈 더샵’ 에 눈길


최근 부동산 시장이 중소형·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동선을 고려해 아파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2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경북 경산시 중산지구 일대 분양 중인 ‘펜타힐즈 더샵’은 요리할 때 발생하는 유해가스 배출을 돕는 ‘분리형 주방팬’을 설치했다. .

이 시스템은 주방 후드에서 팬만 따로 분리해 발코니나 천장 내부에 직접 설치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기존 후드보다 유해가스 배출이 더욱 쉽고, 내부에는 돌기를 장착해 팬을 작동할 때 발생하는 소음도 적은 편이다. 또 외장을 고강도 스티로폼을 사용해 가볍게 하고 내구성은 강화했다.


주방에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가스가 잠그는 타이머 부착형 가스차단장치를 적용해 만약에 발생할 지도 모를 안전 사고 가능성을 낮췄다. 이외에 물 낭비를 줄이기 위해 싱크대의 수전 개폐를 절수형 페달 밸브로 설치했다.

관련기사



‘펜타힐즈 더샵’이 위치한 중산지구(펜타힐즈)는 대구 수성의 경계선상에 위치해 경산과 대구의 인프라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 이마트(경산점)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 호수인 중산호수도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중산호수 주변으로 대규모 공원도 계획돼 있다.

청약일정은 당일 1순위, 6일 3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13일, 계약은 20~22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계약금 15%,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등 금융혜택도 제공되며 발코니 확장 가격이 분양가에 포함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북 경산 옥산동 530번지 일대, 중산지구(펜타힐즈) 현장 내에 있으며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053)795-7200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 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