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에 떡국 점심 제공
신세계이마트 본부 임직원들은 29일 은평구 신사동에 위치한 신사종합 사회복지관을 방문, 독거노인 및 결식노인 200명에게 점심식사로 떡국을 제공하고 설날선물로 생활용품을 증정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본부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랑의 봉사단`도 같은 날 왕십리에 위치한 화성 영아원을 방문, 임직원들이 별도로 준비한 만화영화를 상영하는 등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종가집김치,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
종가집김치는 29일 설날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불우이웃단체에 종가집 김치와 LG김치냉장고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종가집김치는 서울 강남보육원, 충남 평안의 집 등 전국 30곳의 아동시설, 장애인시설, 무의탁노인시설ㆍ말기암환자 보호시설에 LG전자의 김치냉장고 30대와 종가집 김치 1,800kg 등 총 4,000만원어치의 물품을 전달했다.
한국복지재단의 협조로 이뤄진 이 행사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종가집 김장김치 출시 기념으로 LG전자와 공동으로 진행됐다.
경영관리자상 조애숙씨
남양알로에는 29일 올해 최우수 경영관리자상 수상자로 서울 강서서부대리점의 조애숙 부장(생활건강설계사)을 선정했다.
지난 95년 입사한 조 부장은 95년 당시 5~6명 설계사에 불과하던 대리점을 불과 5년 만에 생활건강설계사 1,000명을 증원하는 성과를 이뤘다.
이날 성수동 본사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조 부장은 부상으로 남양알로에 로고가 새겨진 중형 승용차를 받았다.
이유식 전문 매장 오픈
롯데닷컴(www.lotte.com)은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을 짜주고 완전 조리된 이유식을 배송해주는 주문 이유식 전문 매장 `뽀뽀뜨`를 오픈 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뽀뽀뜨`는 100% 국내생산 유기농산물을 이용해 맞춤 이유식
을 만드는 전문회사 `아기21`과 제휴를 통해 운영되며 4개월~만 4세까지 월령별로 구성된 단계별 이유식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인 하겐다즈는 오는 2월 7일부터 14일까지 두 종류의 발렌타인 데이 특선 아이스크림 케익을 선보인다.
이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익은 사랑을 고백하는 수줍은 여인의 마음을 상징하는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에 생크림과 초코렛 등으로 장식한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 특선 케익은 신선한 딸기와 블루베리, 초코렛 레이스가 앙증맞게 장식되어 있어,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에 안성맞춤이다.
<우승호기자 derrida@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