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비상교육, 구로구청과 ‘2014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이 구로구청과 함께 오는 14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2014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비상교육 이치우 입시평가연구실장이 강사로 나서 ▲ 2014 수능 분석 및 정시지원 전략 ▲ 2014 대학별 정시 특징 및 합격 전략 ▲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약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이나 학부모는 별도의 신청 없이 행사 당일 1시간 전부터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최대 1,0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이날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4학년도 대입설명회 자료집이 무료로 제공된다.

구로구청 관계자는 “수능시험이 끝나면 수시2차나 정시 등 본격적으로 대입 전략을 짜게 될텐데 구로구를 비롯한 인근 거주 수험생과 학부모님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설명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구로에 자리 잡은 비상교육과 구로구청이 구민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상교육과 구로구청은 지난 해 11월 ‘구로구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를 높여 구민들의 교육 환경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해오고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