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맘앤톡, 독서지도 프로그램 오픈…50% 할인 이벤트

비상교육의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www.momntalk.com)이 부모와 함께하는 ‘독서지도 프로그램’을 정식 오픈하고 관련교재를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맘앤톡의 독서지도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자녀의 독서지도를 학원이나 방문 선생님에게 의존하지 않고 부모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독자적으로 기획한 독서지도 교육 콘텐츠로 이루어졌다. 맘앤톡은 지난 달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



독서지도 상품은 학년에 따라 초등학교 1~2학년, 3~4학년, 5~6학년용 중 선택할 수 있다. 교재는 유명 출판사의 추천 양서와 자녀용 어드벤처북(워크북), 부모용 지도서로 구성된다.

맘앤톡은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관련 교재를 50% 할인 판매한다. 추천양서와 어드벤처북 및 지도서 등 총 9권으로 구성된 초등 1·2학년용 교재는 4만4,000원, 총 7권으로 구성된 초등 3·4학년용 교재는 3만4,000원, 총 7권으로 구성된 초등 5·6학년용 교재는 3만5,000원이다. 단, 학년군별로 500세트, 총 1,500세트에 한한다.

비상교육 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은 “맘앤톡이 기획한 독서지도 프로그램은 부모들이 직접 느끼고 실천에 옮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며 “부모 스스로 자녀를 지도할 수 있는 자신감을 키워주는 것은 물론이고 교육비 지출을 줄이는데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