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세예스24홀딩스,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 개최


한세예스24홀딩스가 5월 9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 월드컵경기장 제1인조잔디구장에서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유치원 어린이의 건강한 신체와 체육활동 지원을 위한 체육문화행사인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5~7세 어린이가 참가대상(U-7)이다. 전국의 유치원 축구교실과 유소년 축구클럽에서 15명을 한 팀으로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지난 6일부터 주관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유소년축구교육 홈페이지(www.nyses.or.kr)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을 마감한다. 경기는 4팀이 한 조로 16개조를 편성한 뒤 4팀이 4경기씩 전후반 각각 12분 경기를 치르게 된다. 7대7 경기로 15명의 선수 중에서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 참가선수 전원에게는 기념메달과 함께 한세·컬리수 스포츠티셔츠와 축구공을 개별 지급한다.

축구경기가 열리는 수원 월드컵경기장 잔디 구장 일원에서는 부대행사로 버블체험전과 페이스페인팅, 행운의 룰렛 이벤트 등 주말을 맞아 경기장을 찾는 모든 어린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세예스24홀딩스와 계열사 한세드림의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주최하는 컬리수 축구대잔치는 유아와 어린이들이 건강한 신체를 기르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스포츠 활동 지원을 위해 매년 2차례씩 개최하는 가족 놀이문화 대잔치로 이번에 4회째를 맞는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