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동양매직, 가스 하이브린드 레인지 인기


동양매직이 국내 최초로 출시한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동양매직은 지난 5월말까지 모델하우스 옵션 계약 현장과 건설사 수주시장에서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가 1만대 이상의 수주실적을 달성해 목표대비 200%이상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송병길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실적 상승세에 힘입어 국내 주요 건설사인 현대산업개발, 대림산업 등 20여 건설사와 가구사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연말까지 누적 계약 3만대를 순조롭게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용해 내구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주방 연출 및 상판 청소도 쉽게 할 수 있다. 실제 모델하우스 옵션 계약 현장에서도 10명 중 6~7명이 동양매직 가스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선택한다는 설명이다.

동양매직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전기레인지 화구와 가스레인지 버너가 결합된 제품으로 급하게 조리를 할 때는 가스 화구를 사용해 빠른 조리가 가능하고 정확하고 섬세한 화력조절이 필요한 요리는 전기 화구를 사용하면 태우지 않고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1~99분까지 원하는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타이밍 기능과 화상 방지를 위한 잔열 표시등의 기능도 갖췄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