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모닝터치R] 이녹스, 실적 고공행진…목표주가 상향 조정 - HMC투자증권

이녹스가 올해 어닝 서프라이즈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면서 목표주가가 상향 조정됐다.


HMC투자증권은 15일 보고서에서 “이녹스의 1분기 매출액은 삼성전자 신모델 출시에 따른 FPCB 수요 증가로 전분기 대비 8.8% 증가한 400억원이었으며 영업이익률도 사상 최고치에 근접한 15.8%를 기록했다”며 “2분기 매출액은 2레이어 FCCL과 디지타이져용 EMI 압소버 필름 매출이 급증함에 따라 분기 최고 매출을 경신하며 전년대비 63.7% 상승한 504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영업이익도 131.5% 증가한 94억원 기록하면서 어닝 서프라이즈 행진을 지속해 나갈 것으로 예상했다.

관련기사



이녹스의 영업이익률이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이유는 전방시장 호황, 다변화된 거래선, 우수한 원가구조 등 소재업체로서의 이상적인 영업환경이 조성되고 있기 때문이다.

김 애널리스트는 “이녹스는 뛰어난 원재료 조성 능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공정 수율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매출 급증에 따른 영업이익률 상승 추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4만원에서 4만3,000원으로 상향조정한다”고 밝혔다. /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