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온라인 쇼핑몰 새해 고객 잡기 행사 ‘돌입’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들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새해 본격적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


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옥션은 오는 15일까지 ‘결심의 옥션’ 행사를 진행한다. ‘결심의 옥션’ 행사의 주요 상품은 다이어리·어학공부 상품·도서 운동용품 등으로 옥션은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홈페이지에 ‘2014년 나의 다짐’ 내용을 남긴 고객에게는 1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14명을 선정, 14% 할인쿠폰(최대 5,000원)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G마켓은 오는 5일까지 ‘2014 새해맞이 당신의 플랜은?’ 기획전을 연다. ‘새해맞이 우리 집 꾸미기’와 ‘새해맞이 내 몸매 가꾸기’ 등으로 나누어 실시하는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청소·보수·수납·욕실정리 용품은 물론 최근 주목받고 있는 운동법 크로스핏 용품과 다양한 헬스용품을 40~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 모바일에서도 오는 12일까지 이용 고객 2,014명에게 ‘모바일G마켓박스(모G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G박스’는 휴대용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와 카드 홀더 등을 담은 스마트폰 쇼핑 아이템이 담긴 상자다.

이 밖에 11번가의 경우 걸그룹 ‘씨스타’를 내세운 새로운 TV CF 론칭을 기념,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CF에서 소개되는 ‘까까춤’을 따라 한 UCC 동영상을 올리는 고객에게 최대 11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닷컴도 오는 19일까지 ‘2014년 챌린지 세일’을 열고 여성 캐주얼·스포츠레저·패션잡화·남성 의류 등 다양한 백화점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