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더마-비 ‘페이셜 클렌저’ 출시

네오팜의 보습제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2013년 새해를 맞아 ‘페이셜 클렌저(Facial Cleanserㆍ사진)’를 출시했다. 더마-비 페이셜 클렌저는 천연 유래 성분이 94.5%가 함유된 저자극 안전 처방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7일 더마-비 관계자는 “이 제품은 천연당질의 보습 성분인 트레할로스가 함유된 워터젤 타입으로,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순하게 클렌징 해주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어 “비타민C가 풍부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블루베리 추출물’과 ‘브로콜리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고 덧붙였다.

더마-비는 네오팜의 패밀리 브랜드로, 네오팜은 민감성 스킨케어 1위 브랜드인 아토팜을 개발ㆍ판매하는 업체다. 더마-비는 파라벤ㆍ피이지ㆍ색소ㆍ에탄올ㆍ설페이트와 같은 석유계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주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제품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derma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