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청담러닝, 겨울방학 영어집중 몰입캠프 모집

청담러닝은 겨울방학을 활용한 영어집중 몰입프로그램 ’글로벌 리더스 캠프-CIS(Chungdahm Immersion School) 겨울학기’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청담러닝은 글로벌 경쟁 시대를 맞아 생각하는 영어와 비전을 향한 열망이 글로벌 인재의 중요한 핵심 역량임을 기본 범주로 잡고 청소년들이 자연스럽게 그 중요성을 깨달아 미래지향적 비전을 수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영어집중 몰입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 이상으로 스스로 세운 비전 성취와 함께 리더십 함양을 기르도록 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청담러닝 영어집중 몰입프로그램인 ‘CIS’는 2006년 개교했으며 현재까지 약 3,2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12월 26일부터 2013년 2월 23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캐나다 밴쿠버에서 초등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2012 겨울 캠프는 비전ㆍ역량ㆍ문화/예술의 세 가지 진로 영역을 구분하고 각각에 부합하는 디자인 로드맵, 롤모델(비전), 영어(역량), 아트앤액티비티, 멀티-컬처럴리즘(다문화ㆍ문화예술) 관련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관련기사



먼저 디자인 로드맵 프로그램에서는 ‘글로벌리더 50인의 특강’ 책에서 다루고 있는 글로벌 리더의 성장과정과 성공요인 등을 분석해 보고 가치관과 태도에서 배울 점을 찾아 적용해 볼 수 있다.

또 버지니아 공대 데니스 홍 교수가 함께했던 지난 여름학기와 같이 이번 롤 모델 프로그램에서도 캐나다가 배출한 세계적 유명인사 3인이 CIS 캠퍼스를 직접 방문, 성공 스토리를 공유함으로써 학생 스스로 비전을 세울 수 있는 동기 부여 및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영어 역량 강화를 위한 사고력 및 표현력, 득점력 훈련은 물론, 뮤지컬 및 밴쿠버 아트 갤러리 관람, 뮤지컬 무대 직접 공연, 운동, 거리 문화 체험, 도자기 제작 등을 통한 창의력 및 자기 표현력 학습,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지 가정 방문 및 박물관 등 캐나다 문화 체험을 통한 글로벌 마인드 습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본 ‘CIS 겨울학기’ 프로그램 설명회는 오는 27일 청담러닝 본사 지하1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 및 CIS 홈페이지(cis.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