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이지웰페어, 인터넷 홈쇼핑 방송 ‘EZ홈쇼핑’ 오픈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090850)는 온라인 복지포털에 공동구매와 소셜커머스의 장점을 접목한 인터넷 홈쇼핑 방송서비스 ‘EZ홈쇼핑’을 개설한다고 11일 밝혔다.


EZ홈쇼핑은 이지웰페어의 복지포털 내에서 주중 특정 시간 동안 한정수량의 상품을 판매하는 인터넷 방송이다. 쇼호스트가 방송을 통해 직접 상품에 대한 구성과 추가혜택을 설명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오는 15일부터 복지포털의 ‘복지SHOP’ 카테고리에서 매주 월·수·금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시작한다. 방송 도중 한정 수량이 모두 판매될 경우 방송을 종료하고, 방송 상품이 소진되지 않고 남으면 복지SHOP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지웰페어는 앞으로 보험과 상조, 여행 등 서비스 상품으로 EZ홈쇼핑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스마트TV 등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시킬 예정이다.

김성규 상품운영본부장은 “EZ홈쇼핑이 복지SHOP 전체 거래를 활성화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정기에 접어들면 방송 화면에 중국어 자막 및 더빙을 입혀 내달 오픈 예정인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에도 접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