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의정부역 맥스타워 이달 입주 시작…지역 임대시장 들썩


의정부시에 최초로 공급된 도시형생활주택‘의정부역 맥스타워(사진)’가 이달 입주를 앞두고 지역 임대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의정부역 맥스타워는 오피스텔(229실)과 도시형생활주택(297가구)이 결합된 복합주거시설로, 2011년 분양 당시 1주일만에 100% 계약이 완료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지상 19층 규모로 의정부역 일대에서 가장 높아 랜드마크 시설이 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지하철 1호선과 다양한 버스노선이 있어 서울 및 수도권 각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고, 의정부 경전철을 통해 의정부 내 지역으로 이동도 쉽다. 특히 의정부~금정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가 개통하면 서울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높아질 예정이다.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사무실과 학원ㆍ상가가 밀집된 중심상업지구가 형성돼 있고 시청ㆍ시의회ㆍ세무서 등 공공·행정기관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직주근접형 주거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은 모든 가구가 발코니 확장이 이뤄졌고 냉장고ㆍ드럼세탁기를 비롯한 각종 가전·가구가 풀퍼니시드 형태로 설계됐다. 1층에는 상업시설을 배제하는 대신 필로티 설계와 호텔식 로비를 적용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지하주차장에 주민 전용 RF시스템을 적용해 보안을 강화했다. 11ㆍ14ㆍ17층에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전망을 즐기며 운동 및 취미활동을 할 수 있다. 031-826-8866, 841-250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