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반도건설,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식 열어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조감도./사진제공=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지난 22일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모델은 기존 분양광고 방식인 CG나 빅모델이 아닌 지역 수요자를 선정해 차별화했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이들은 인근 지역 주민인 민락동 이기환씨, 신곡동 김정은씨, 호원동 강임희씨, 도봉구 창동 김보람씨 총 4명으로 구성됐다.


홍보모델들은 앞으로 지역 주민들과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고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을 회사 측에 전달하는 등의 역할을 해 나갈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인쇄홍보물과 옥외매체, 온라인PR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이번 홍보모델을 의정부 민락2지구의 메인타겟 거주지역인 의정부와 서울 동북부를 중심으로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섭외해 카메라 테스트 및 검토 과정을 거쳐 최종 4명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반도건설 김정호 홍보팀장은 “반도건설은 지금껏 수도권과 지방의 다양한 택지지구에서 아파트 공급을 해왔지만 의정부에선 처음”이라며 “반도건설에 대해 아직 잘 모르는 의정부 수요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지역 주민들로 홍보모델을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오는 4월 중 경기 의정부 민락2지구 B10블록에서 아파트 공급에 나선다. 지하 1층~지상 30층 10개 동, 전용면적 78~84㎡의 총 939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앞에 BRT정류장(도봉산역~민락2지구)이 있어 서울까지 15여면 이동할 수 있다. 2017년 개통 예정인 구리~포천고속도로(신북IC~민락IC~남구리IC)의 진입로에 위치해 향후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동쪽으로 근린공원 및 민락2지구 체육공원이 가깝다. 또한 민락천 호수가 인접해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이마트·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가 인접해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중·고등학교가 있다. 의정부 최초로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짓고,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1800-1991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