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부산본부 출범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부산지역 사회공헌사업 확대를 위해 12일 부산진구 범천동에서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부산본부 현판식을 가졌다.(사진 왼쪽부터 권기재 본부장, 무학 강민철 대표, 부산광역시의회 송순임 의원, 석수근 본부장. 제공=무학 좋은데이)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재호)은 부산지역의 사회공헌사업 확대를 위해 부산진구 범천동에 부산본부를 두고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부산본부에서 열린 현판식에는 무학 강민철 대표와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권기재 부산본부장, 석수근 경남울산본부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부산본부 현판식을 축하했다.

관련기사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이날 부산본부 출범을 계기로 기존의 부산지역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확대해 좋은 부산 만들기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부산본부는 단순 기부식 후원을 넘어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과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참여형 사업을 확대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무학 강민철 대표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더 불어 사는 좋은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단순 기부 사업보다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참여형 사회공헌사업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