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 업체들이 신작 게임 출시와 게임 관련 테스트에 맞춰 스마트TV를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으로 게이머들을 유혹하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엔트리브소프트는 경주말을 육성하는 게임인 '앨리샤'의 새로운 버전인 '앨리샤2.0'(사진)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사전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앨리샤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이용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함께 다채로운 경품행사도 마련돼 있다. 우선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앨리샤2.0에서 제공되는 '말 훈련 시키기', '레이스 참여하기' 등과 같은 콘텐츠 이용자에게는 롯데월드 연간 이용권과 ABC마트 상품권이 주어진다.
엔트리브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는 앨리샤2.0의 서버 안정성 확인과 함께 개선된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된다" 며 "다양한 경품이 함께 제공돼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앨리샤2.0에 대한 정보는 '관련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인 '아크로드2'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오는 25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아크로드2의 CBT 기간 중 '영웅전'과 '성물점령전'과 같은 각 진영간의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18세 이상이 참가 가능한 이번 CBT에는 추첨을 통해 최신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라이브플렉스는 지난 10일 신작 MMORPG인 '아란전기'의 공개서비스(OBT) 이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인기몰이에 나설 방침이다. 우선 각 서버별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스마트TV가 제공되며 게임에 참여해 갖가지 수행과제를 달성했을 경우 게임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지인과 함께 게임을 이용할 경우 참여도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및 외식상품권이 증정된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아란전기는 공개서비스에 앞서 90명의 대규모 홍보 모델을 내세우는 등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OBT 기념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임 이벤트 현황
게임(업체) 이벤트
앨리샤2.0(엔트리브소프트) 사전 테스트 참가시 백화점상품권 및 신발상품권 증정
아크로드2(웹젠) 비공개 테스트 참가시 태블릿PC 및 스마트폰 증정
아란전기(라이브플렉스) 게임 이용시 스마트TV 및 외식 상품권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