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롯데손보, “미운전 발생 사고도 보장해드려요”

롯데손해보험이 미 운전 시 발생한 사고를 보장하고 자동차보험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형사적 책임까지 집중 담보하는 ‘롯데 안전동행 운전자보험’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상해사망, 후유장해, 입원ㆍ수술비 등 운전 중 교통사고에 대한 보장뿐만 아니라 운전을 하지 않을 때에 발생한 교통사고도 보장한다. 벌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 및 교통사고처리지원금(동승자 포함) 등 자동차보험으로 해결할 수 없는운전자 형사적 책임에 대해서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해준다.


자동차 사고로 인한 자동차부상치료비는 부상등급에 따라 최대800만원까지 지급한다. 각종 골절, 탈구, 추간판탈출증, 척추염좌 등 부상에 대해서는 업계 최고 수준인 200만원까지 치료비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자동차 운전 중 사고로 외형상의 흉터, 신체의 기형, 기능장해가 발생해 원상회복을 위해 1년 이내에 성형외과 전문의로부터 성형수술을 받을 경우 또한 보장해준다. 운전 중 뺑소니나 무보험차에 의한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시 최고 1억원, 대중교통 이용 중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 시에도 최고 1억원을 보장한다.

이 밖에 자전거 탑승중 상해사망ㆍ후유장해, 골프중상해사망ㆍ후유장해, 특정여가활동중 상해사망ㆍ후유장해, 골프용품손해(골프장내), 홀인원(실손), 알바트로스(실손) 등 레저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까지도 폭넓게 보장해준다.

만기(3년~20년) 및 80세, 100세 만기로 구성돼 있고 납입기간은 전기납,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이다. 납입주기는 월납, 2개월납, 3개월납, 6개월납, 연납 중 선택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