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2014 베스트히트 상품] 대신증권 '크레온'

모바일 주식거래 특화된 이색서비스 제공


대신증권의 온라인 주식거래 브랜드인 '크레온(CREON)'은 업계 최저 수수료를 내세우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온라인 주식시장의 대표 브랜드가 되기 위해 탄생했다.

크레온은 '크리에이티브(Creative)'와 '온라인(Online)'의 머리글자에서 따온 말로, 창조적인 서비스(Creative Service)제공을 통해 투자자의 온라인 파트너(Online Partner)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브랜드다.

브랜드 이름처럼 크레온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참신하다. 최근 모바일 주식시장의 규모가 날로 커지면서 이에 발맞춰 크레온은 모바일 주식거래에 특화된 이색 서비스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매매체결 알림을 푸시로 받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크레온팝 서비스, 위치기반 시스템을 활용한 가까운 은행찾기, 한번의 서비스 신청으로 당일 매도한 주식결제 대금을 바로 찾을 수 있는 당일출금 서비스 등은 고객의 즐거움과 편의를 위해 크레온이 업계 최초로 시행한 서비스들이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에서 직접 아이디(ID)등록이 가능하고 카카오톡으로 1대1 실시간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는 모바일 주식거래에 특화된 크레온이 갖는 강점이다. 모바일에서 신용·대출 서비스를 한번에 신청 가능하도록 한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고자 하는 크레온의 노력이 담겨있다.

또 기존의 투자대회와는 다른 서바이벌 성격의 100억원 주식 투자대회, 연예인들과 함께한 브랜디드 프로그램, 고객의 사연을 듣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루어드림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색 마케팅을 통해 올바른 투자문화를 정착시키고 고객과 소통하는 모습이 업계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크레온의 주식거래 수수료 체계는 알뜰한 수수료와 스마트 수수료 두 가지다. '알뜰한 수수료'를 선택한 고객은 0.011%의 수수료율을, '스마트 수수료'를 선택한 고객은 0.0088%에 월1만5,000원의 수수료율을 적용 받는다. 한 달 동안 약 7억 원 이상을 거래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스마트 수수료'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수수료는 홈페이지(www.creontrade.com) 및 크레온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크레온을 이용하려면 크레온 홈페이지 및 고객감동센터(1544-4488)를 통해 방문계좌를 신청하거나 16개 시중은행에서 대신증권 연계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