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 KDB대우증권 外


■KDB대우증권은 이달 말까지 해외선물, 야간 코스피200 선물·옵션 상품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해외선물의 경우 1년 동안 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를 재개하면 같은 상품을 준다.


■KTB투자증권은 1일 신지윤(43·사진) 팀장을 새 리서치센터장으로 임명했다.

신 신임 센터장은 연세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동양증권, 대우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등을 거쳐 KTB투자증권에 입사했으며 운송과 유틸리티 섹터를 분석하며 코어비즈팀을 이끌어왔다.


■NH-CA자산운용이 1일 장기국채에 투자하는 'NH-CA 국채 10년 인덱스펀드'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현재 10년 국채는 연 3% 초반 수준의 이자를 지급해 은행예금보다 1%포인트 정도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동양증권 1일 소셜 증권서비스인 '증권플러스 for KAKAO'를 오픈했다.

주식매매뿐만 아니라 '마이 티레이더'를 통해 상승 예상 종목 및 매도·매수 타이밍을 추천받을 수 있다.

동양증권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에서 동양증권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에게 비타500을 증정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11월30일까지 온라인으로 퇴직연금 펀드에 100만원 이상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