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 단신]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국내 최대 스노보드 대회 外

국내 최대 스노보드 대회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노보드(종목 하프파이프) 대회인 제7회 비발디파크 코리아오픈을 19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1,200만여원의 상금과 현물 시상품을 제공한다. 국내 유일의 국제스키연맹(FIS) 공인 국제대회 규격인 높이 6m, 길이 170m 슈퍼파이프에서 하프파이프 종목을 겨룬다. 이어 오는 20일에는 아직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모글스키 대회가 열린다.

논스톱 해양공연 '아쿠아로드' 선봬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트릭아트 미술관인 '박물관은 살아있다(Alive Museum)'를 신규 오픈하고 국내 최초 논스톱 해양공연인 '아쿠아로드(Aquaroad)'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1,000m²의 면적(약 300평)에 66점의 트릭아트 작품들을 전시한다. '아쿠아플라넷' 패키지는 성인 기준 2만4,000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카드로 결제시 15%의 추가할인 혜택도 받는다.

스위스·영국·독일 철도패스 할인

유럽의 철도상품을 배급하는 레일유럽은 유레일 패스를 비롯해 스위스∙영국∙독일 철도패스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위스 철도청은 프로모션 기간 '스위스 세이버 4일 패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무료 여행일 하루를 추가로 제공한다. '세이버 패스'는 2인 이상 여행 동반자가 함께 패스를 구매하면 일반 패스 요금보다 15~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영국 철도 패스'와 '잉글랜드 철도 패스'도 20% 할인에 들어갔다. 레일유럽 홈페이지(www.raileurope.co.kr) 참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