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이달 5일부터 10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중앙 아시아지역 최대의 정보기술(IT) 전시회인 ‘세빗 유라시아 2006’에 첨단 휴대폰을 대거 전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50평의 전시관을 마련해 초슬림 제품인 ‘울트라 에디션’을 비롯해 8GB 용량의 슈퍼뮤직폰Ⅱ , 1,000만화소 카메라폰, 개인휴대단말기(PDA)형 와이브로 단말기와 초고속이동통신(HSDPA)폰 등을 선보인다.
'멜론' 가을맞이 경품행사
SK텔레콤은 뮤직포털 멜론을 통해 다양한 가을 맞이 경품행사와 이색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케이블TV에서 진행중인 멜론 광고 콘셉트를 버스 정류장과 지하철 역사에 그대로 구현해 일반인들이 광고에서처럼 현장에서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이달 중 멜론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개월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코어2듀오 17인치노트북 내놔
델인터내셔널은 인텔의 최신 중앙처리장치(CPU)인 코어2듀오를 탑재한 17인치 프리미엄노트북 'XPS M1710'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3차원(D) 게임을 제대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세서와 비디오 기능을 갖추고 있다.
내비게이션 '블루나비' 출시
이랜텍은 4.3인치 내비게이션 ‘블루나비 N4300’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두께 19.5mm, 무게 220g으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만도맵앤소프트의 최신버전 맵피 4.1 맵을 탑재했으며, 착탈식 배터리 형태라 자동차 시동을 끄더라도 작동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