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ktcs, 카이스트 우수벤처기업과 ‘화장품 사업’ 계약체결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24일 KAIST 우수벤처기업 컬러핑크 알앤디와 화장품 브랜드 ‘미오기(MIOGGI)’의 국내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ktcs는 홍콩 한류화장품으로 유명한 ‘미오기’의 국내 총판을, 컬러핑크 알앤디는 제품공급 및 개발을 담당할 예정이다.


미오기는 한방약초추출물과 자연친화성분으로 구성된 70여종의 제품군을 바탕으로 전문에스테틱샵과 메디센터를 보유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2004년 홍콩 런칭 이후, 미디어로부터 다수의 제품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선정됐고, 50여 회의 뷰티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ktcs는 우수벤처기업의 제품인 미오기를 ktcs의 마케팅 노하우, 유통 역량과 접목시켜 화장품 사업을 위한 신규 영업망과 조직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미오기는 공식 온라인몰(www.mioggi.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ktcs는 향후 자사가 보유한 유통 역량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우수벤처기업의 상품유통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임덕래 대표는 “화장품 시장규모는 약 10조원으로 최근 3년 간 연평균 10%의 성장율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화장품 사업 진출을 본격화하고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경영을 실현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