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포드코리아, 새해 특별 시승 이벤트 개최

2월 말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오는 2월 말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시승은 물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포드에 가면 새해가 즐겁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중대형 세단 뉴 토러스를 포함,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올-뉴 이스케이프, 새롭게 변신한 올-뉴 퓨전 등 포드의 전 차종에 걸쳐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기간 동안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시승 고객에게는 다양한 새해맞이 경품의 행운도 함께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6쌍에게는 제주 신라호텔에서 최고급 바비큐 디너와 럭셔리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글램핑’ 2박 숙박권(141만원 상당)이 증정되며, 60명에게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이 제공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한 해 포드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해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종 당첨자는 개별 통지 및 포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초 공지될 예정이며,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 링컨 전시장 및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ford-korea.com/buying/hot-deals/sales-promotion)에서 받을 수 있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