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S' 예약판매 실시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S’ 예약판매 실시

소니코리아는 35mm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A7 시리즈 신제품 ‘A7S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3년 11월 출시해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풀프레임 렌즈 교환식 카메라로 평가 받았다. 현재까지 약 6개월 간 국내 풀프레임 카메라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A7 시리즈의 후속 모델이다.

관련기사



소니의 풀프레임 카메라 중 가장 높은 ISO 409600의 초고감도 성능으로 저노이즈의 선명한 화질을 선사한다. 소니만의 전문 동영상 촬영 기술을 집약시킨 새로운 XAVC S 비디오 포맷, 소니의 전문 동영상 장비에 탑재돼 ‘픽쳐 프로파일’ 기능과 HD 해상도의 120fps 높은 ‘프레임 레이트’ 촬영 지원 등 최고 영상 촬영 능력을 선보인다.

또 전문 동영상 촬영 기능을 겸비한 제품인 만큼 장시간 동영상 촬영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본 배터리 2개와 전용 충전기, 케이블 프로텍터 등의 액세서리가 기본 패키지에 포함돼 있다.

이번 예약판매는 오는 17일 13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일반판매는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소니 판매점에서 26일부터 시작한다. A7S의 가격은 259만9,900원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