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어필성형외과(대표원장 조동필)는 지난 27일, (주)좋은느낌 동행(대표 하금옥)과 의료복지 및 글로벌 사회공헌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병원 관계자는 “최근 한류열풍에 힘입어 점점 늘어나는 해외 환자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용하고 국내 선진 의료기술을 알리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위해 (주)좋은느낌 동행(결혼정보 및 여행사)과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귀뒤사각턱이나 빠른광대뼈축소술 가슴성형 윤곽리프팅 성형에 주력하고 있는 이 병원은 개원 후 각종 의료선행 및 사회복지프로젝트 참여와 해외환자 유치에 힘쓰고 있는 의료기관으로써 작년 ETN 필링업 방송을 통한 드림파크문화재단과 함께하는 시민도서관 건립 프로젝트에 나눔도서 캠페인 참여를 비롯하여, 여러 복지재단을 통해 화상이나 흉터 및 안면 장애가 있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수술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주)동행과 MOU를 체결함에 따라 병원 측은 앞으로 국내를 찾는 해외 환자 개개인들에게 고국에 돌아가기 전까지 회복기간동안 한국의 문화를 더욱 알릴 수 있는 연계 투어프로그램이나 기타 보다 신속한 항공권 관련 업무지원과 높은 수준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MOU 체결식에 앞서 조동필 대표원장은 “아직은 해외환자 유치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및 의료기술봉사 및 사회복지 나눔의 시작단계지만, 이번 MOU를 통해 공동 협력을 진행함으로 인해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많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이라고 전했다.
또한 ㈜좋은느낌 동행의 관계자는 “앞으로 공동 협력 사업을 통해 더욱 활발한 업무 교류를 진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며, 비지니스적 상호 교류 뿐 아니라 사회복지의 나눔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쁨 또한 두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