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호텔가 단신]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풍성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마술쇼, 페이스페인팅, 풍선쇼를 준비했다. 또 이태리식당 일폰테에서는 오전 11시30분부터 2시30분까지 어린이를 위한 무료 피자파티를 연다. 주방장의 도움을 받아 화덕에서 즉석으로 피자를 구워볼 수 도 있다. 성인 식사 예약시 사전 신청자에 한하며, 성인 1인당 동반 어린이 1명을 신청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5일 토종 캐릭터 라바와 함게 하는 키즈 파티를 연다. 그랜드볼룸 뿐만 아니라 호텔 전체가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변신한다. 라바 뷔페, 키즈 파티 입장권, 어린이를 위한 선물이 포함된 라바 패키지는 어린이 7만원, 어른 12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지는 키즈 파티는 플레이존, 에듀존, 월드존, 이벤트존으로 구성돼 놀이부터 교육 체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 호텔내 모든 레스토랑에 어린이 특선 메뉴가 준비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일 뷔페 레스토랑과 에이트리움 카페 두 곳에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야외 BBQ, 햄버거,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 어린이 고객이 선호하는 음식으로 뷔페가 가득히 차려진다. 또한 식사 도중 마술쇼, 페이스페인팅, 풍선공예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어린이 고객을 위한 소정의 상품도 마련된다.

▦리츠칼튼 서울은 5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그랜드볼룸에서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가 가득한 ‘아이러브 판타지 드림쇼’를 진행한다. 행사 전 그랜드볼룸 앞에서 공중에 떠다니는 거대한 열대어 인형을 구경하며 페이스 페인팅과 포토존 사진촬영을 즐길 수 있다. 전문 MC의 진행과 함께 행사가 시작되며 태권도, 비보이, 서커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경품추첨을 진행하여 숙박권, 식사권, 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은 13만원, 어린이는 6만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5일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선물과 솜사탕을 제공하고, 로비 분수대 앞에서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진행한다. 또 삐에로 복장을 한 직원이 레스토랑을 돌아다니면서 매직 풍선과 함께 동물 캐릭터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준다.

관련기사



▦플라자호텔은 5일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지스텀하우스에서 ‘플라자 카니발’을 개최한다. 1부에서는 키즈 스페셜 뷔페가, 2부에서는 핑거푸드와 다양한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에어바운서, 붕붕카, 볼풀장 등이 갖춰진 ‘베이비 존,’ 여섯가지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이 제공되는 ‘키즈존,’ 올록볼록 귀여운 에어맨 아저씨들의 댄스쇼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된다.

▦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 특선 뷔페’와 ‘어린이날 나무 공예 만들기 교실’을 운영한다. 레스토랑 8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는 물론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이 가득한 특선 뷔페와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또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어린이날 나무 공예 만들기 교실’도 4일과 5일 실시된다. 자녀 1인당 8만원, 동반 부모는 무료다.

▦JW메리어트호텔서울은 5일 이탈리안레스토랑 올리브에서 피자 만들기 키즈 쿠킹 를 연다. 반죽부터 토핑을 올려 완성하기까지 아이들이 원하는 피자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가 제공돼 또래 친구들과 함께 요리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김종민 수석 셰프의 자세한 지도로 어린 아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완성된 피자는 올리보 화덕에서 구워 즉석에서 즐기거나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1인당 6만원.

▦롯데호텔 중식당 도림은 5일 온가족이 함께 하는 ‘딤섬만들기 이벤트’를 본관 37층 가네트룸에서 진행하며,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피자 만들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텔 셰프의 친절한 설명과 시연에 따라 직접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17일 ‘명월관’ 야외가든에서 어린이 사생대회를 연다. 바비큐 뷔페를 포함해 그림 그리기, 피에로 마술쇼 등이 진행되며 가격은 어른 8만원, 어린이 6만원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5일 ‘반얀트리 카니발’행사를 개최한다. 대연회장인 크리스탈 볼룸과 레스토랑, 풋살 필드, 테니스 코트와 같은 야외 시설까지 호텔 전체가 어린이를 위한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어린이날 행사는 클럽 회원부터 투숙객, 일반인까지 모두 참여 가능한 반얀트리 호텔의 연중 최대 행사다. 올 해 행사에서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머그컵 만들기, 사격 게임, 풍선 다트, 페이스 페인팅, 요술 풍선 만들기등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 야외 공간에 로데오, 에어바운스 등 각종 놀이 시설을 설치하여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환상적인 레이저쇼 등 무대 프로그램과 볼거리도 제공한다. 참가비는 어린이 5만5,000원, 어른 2만2,000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