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토요일 alleh tv 모바일서 영화 한 편 어때?

매주 콘텐츠 무료 제공


KT(030200)미디어허브의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은 매주 토요일마다 인기 영화 한 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레tv모바일은 현재 3만여 편의 영화와 미국드라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 작품 수를 늘려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31일에는 '칸의 여왕' 배우 전도연이 주연을 맡은 '집으로 가는 길'을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올레tv모바일은 인기 미국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와 '블랙리스트' 등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 오브 카드는 미국 워싱턴 정계에서 벌어지는 권력에 대한 야망과 사랑, 비리 등 백악관 스캔들을 다룬 정통 정치 스릴러로 무삭제판 전편을 서비스한다. 이외에도 '한니발', '골드버그 패밀리', '웰컴투더패밀리' 등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올레tv는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해외 드라마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최근 '난릉왕', '천룡팔부', '신삼국지' 등 중국 드라마 10개 타이틀을 신규 추가했다. 이에 따라 올레tv가 제공하는 중국 드라마 타이틀은 총 225개가 됐다.

이외에도 일본과 남미 드라마의 수급도 강화하고 있다. 일본 드라마는 '심야식당', '고독한 미식가'를 비롯해 총 35개 타이틀을 제공하고 있으며, 남미 드라마는 21개 타이틀 525편의 에피소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